SEED NEWS

항암치료를 받고 계시는 김토성 선교사님을 위하여 기도해 주세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9-01-07 14:01 조회74회 댓글0건

본문

남아공에서 사역하시는 김토성 선교사님께서 지난 12월 중순 급성 혈액암 진단을 받고 현재 항암치료를 받고 있습니다. 함께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안녕하세요 ^^

지난 월요일부터 가장 어렵다는 첫번째 단계(Induction Period, 항암치료 시작후 한달간) 항암치료   3일간  견디었습니다. 7일까지는 휴식을 취하고 8일부터  3일간 두번째 항암치료가 진행되고 다시 쉬었다가 15일에 세번째 항암치료를 시작합니다. 인덕션 기간 마지막으로 22일에 항암치료를 하고 경과에 따라 퇴원하게 된답니다. 그런  한달에 한두번 통원으로 항암치료를   8개월간 해야 한다고 합니다.

 

 1년은 일할수도 없고 어떠한 경우에도 무리해서는 안된다고 하며  2년의 기간을 회복 기간으로 보아야 한답니다. 치료 시작후 5 동안 계속 관리함으로 다시 악성 종양 세포가 나오지 않아야 완치라는 판정을 받는다고 합니다.

 

지금 가장 조심해야  것은 열이 나는 것이라고 합니다. 보통 사람들에게는 4000 정도 있는 백혈구가 제게는 200-300 정도 밖에 없다고 하네요.  외부에서 감염이 되는 것은 방문객을 받지 않고 조심하면 예방이 되지만본인 신체 내부 장기등의  때문에 열이   있는 상황을 피하는 것은 기도밖에 없다고 하십니다이런 상황이 발생되지 않고 무사히 한달간의 항암치료 마칠  있기를 기도 부탁드려요.

 

기도 부탁드릴  있는 동역자분들이가 계셔서 너무나 든든하고  감사합니다

이를 통해 부족한 저는 단련이 되고 하나님의 선하신 뜻만 이뤄지기를 기도해 주십시오... 고맙습니다....

 

김토성 올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