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NEWS

선교사대회 참가하는 선교사들에게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9-09-12 13:33 조회3,423회 댓글0건

본문

2020 선교사 모임에

참가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사랑하는 SEED 가족들께,

주님의 존귀하신 이름으로 문안드립니다.

2020 선교사 모임에 등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현재 140여명 (자녀 28명 포함)이 등록을 하셨습니다. 모두가 다 참여하는 모임이 되었으면 합니다.

2020년은 SEED 선교회가 시작한 지 20년이 되는 해입니다. SEED 선교회의 전신인 CMF까지 거슬러 올라가면 30주년이 됩니다. 그런 의미에서 이번에 모이는 SEED 선교회의 제20주년 기념식4 SEED 선교사대회는 참으로 중요합니다. 이번 선교사 대회를 준비하면서 몇가지를 적어보았습니다. 이런 모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첫째, 세계선교의 전망과 흐름을 분석하고 다가오는 미래 사역을 준비하여 하나님의 선교를 바르게 성취하기 위하여 새로운 각오를 다지는 모임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둘째, 지난 4년 동안 (2016 - 2020) SEED 선교회를 통하여 하나님께서 행하신 모든 일과 이방인들에게 믿음의 문을 여신 사역” (14:27)을 보고하는 모임이 되기를 바랍니다.

셋째, 향후 2020년부터 2024년까지의 4년 동안 하나님께서 이루실 사역들을 위하여 SEED 선교회가 나아가야 하는 정책과 방향이 선포되도록 준비를 하고자 합니다.  

넷째, 하나님의 선교는 하나님의 사람들을 통하여 이루어지기에 SEED 선교회를 이끌어 갈 지도자들을 세우는 중요한 모임이 되기를 원합니다. 그리고 모든 지체가 더불어 섬기는 협력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다섯째, SEED 선교회의 이사, 후원교회 목회자 및 평신도 그리고 선교사들이 한마음으로 함께하나님의 뜻이 이 땅에 이루어지는선교적 사명을 확인하고그리스도를 본받는 선교회가 되기를 소망하는 말씀과 기도의 장이 되었으면 합니다. 4 5일 동안의 SEED 선교사대회를 마치고 모든 선교회 가족들이 5 6일 동안 초대교회 바울의 발자취를 더듬으며 21세기의 선교적 소명과 사명을 다시 다짐하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여섯째, 마지막 날인 2 23일 주일은 터키 땅 에베소에서 주일 예배를 드리게 됩니다. 요한계시록 7장에 기록된 영원한 예배를 사모하며 선교가 막힌 그 땅에서  그리고예배가 없는 그 땅에서 예배하는 선교적 사명을 다하는 모임이 되기를 소원합니다.   

이러한 일들이 이루어지도록 참석하시는 참석자 모두는 계속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준비할 사항

1.    입국 비자에 대하여

§  터키에 입국하기 위해서 비자가 필요한 국가의 여권을 소지하신 분들은 아래의 사이트에 접속하시어 e-visa를 받아 놓으시면 터키 공항 입국심사대에서 편리합니다. 미국·캐나다 여권 소지자는 비자를 받으셔야 합니다.  https://www.evisa.gov.tr/en

§  한국여권 소지자는 무비자 입국이 가능합니다.  

2.    항공권 구입에 대하여

§  국제대회가 2 19일부터 시작됩니다. 가능하면 2020 2 19 일 오후 4 시 이전까지 도착하셔야 합니다. 터키의 Izmir (공항코드:ADB) 공항입니다.

§  만약에 국제선 연결이 원활하지 않을 경우에는 2 18 일에 하루일찍 도착하셔도 무방하지만 본인 부담으로 호텔 투숙비를 지불하셔야 합니다.

§  선교사 대회만 참석하시는 분들은  2 23 Izmir International Airport (공항코드:ADB) 오후 4 시 이후 출발하시도록 부탁드립니다.

§  성지순례 5 6 일 프로그램 참석을 참석하시는 분들은 2 28 Istanbul International Airport (공항코드: IST) 오후 8 시 이후 출발하시는 항공권을 구입하셔야 합니다.

3.    재정에 대하여

§  등록비 : 선교사님들의 등록비는 국제본부에서 각 국가 본부 재정부에서 일괄 인출하도록 하겠습니다.

§  선교사대회 45일 경비는 230/ 1인 입니다. 이는 국제본부에서 모금을 하여 지원할 계획입니다.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  항공요금은 항공경비의 50%를 각 국가 본부에서 지원하게 됩니다. 각국 본부가 경비를 모금을 해서 모든 선교사님들에게 지원하는 일은 쉬운 일이 아닙니다. 이를 위하여 본부를 위하여 기도해 주시고 항공권을 구입하실 때 힘이 드시더라도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실 수 있기를 바랍니다. 지원은 현지 수도에서 이즈밀 공항까지 경비입니다. 11월에 대회본부에서 항공요금 지원기준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선교지탐방 경비는 이번 대회를 지원하는 GOA 여행사로 지불하는 금액입니다. 지불하는 방법은 다음에 다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4.    기타 문의 사항은 이메일 seedconference2020@gmail.com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2020 모임의 공식이메일 주소입니다.

 

본부를 위한 기도제목

1.    국제대표 권영복 목사님과 사모님께서 지금 한국에서 치료중이십니다. 두 분의 강건함을 위하여

2.    SEED 선교회의 미래를 위하여 그리고 하나님의 영광을 이루는 진정한 그리스도를 본받는 선교회가 되도록  

3.    SEED 선교회 모든 리더십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가 되게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모두는 부족합니다. 그러나 우리의 부족함을 하나님의 영으로 충만케 되어 하나님의 능력으로 사역하게 하옵소서.  남을 나보다 낫게 여기는마음을 가지게 하옵소서. 하나님의 다스림이 우리 모두에게 영적인 승리를 가져올 수 있도록   

4.    모든 선교사님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계의 어려움을 가지 분들과, 그리고 가정의 문제를 가진 분들의 회복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별히 핍박받는 땅에서 사역하는 분들을 위하여 그리고 병중에 있는 분들을 위하여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1. 2020 선교사대회가 아름다운 모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시기 바랍니다. CMF이후 30년의 역사를 맞은 SEED 선교회가 다가오는 미래 사역을 잘 준비하는 모임이 되고, 다음 세대를 이끌어가는 리더십이 세워지는 선교사 대회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님의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기도하면서

 

2019 628

 

사무총장 장세균 선교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