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NEWS

MK 부모들에게 보내는 편지

페이지 정보

작성자 국제본부 작성일19-10-04 09:27 조회3,483회 댓글0건

본문

MK 부모들에게 보내는 편지

사랑하는 씨드 가족들께,

안녕하시지요?

2월 모임에 자녀들과 함께 등록을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두 32명의 자녀들이 참석하게 됩니다. 이 모임을 잘 준비하기 위하여 다음의 몇가지를 여쭈어 봅니다. 성심컷 회신해 주시면 자녀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준비하는데 도움이 되겠습니다.

보내주신 내용을 가지고 자녀들을 섬기는 회사와 대화를 하면서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자녀들 모임을 준비하는 회사는 메릴렌드에 있는 베다니회사입니다. 지난 번 우리 아프리카 선생님들의 자녀들을 섬긴 회사입니다. 정말 열정을 다 해 섬겨 주셔서 이번에도 부탁을 드렸습니다. 회사 최고회의(당회)에서 허락하셔서 팀을 모아서 섬길 예정입니다.

 

참가비 및 자녀들 여행비 안내

 

1.    이번에 참가하는 자녀들의 참가비를 100불씩 받았습니다. 참가비는 전액 참가하시는 분들을 위하여 사용될 예정입니다. 10세 이상의 자녀들만 참가비는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미 미국본부에서 공제한 세분 선생님의 등록비는 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남사현, 박찬원, 이제욱)

 

2.    자녀들 모임 후 탐방 여행비에 대하여

a.     탐방 여행비는 여행사에 지출하는 비용입니다. 호텔 예약을 위하여 여행사에서 50불 등록비를 요청하여서 각 국 사무실에 공제를 부탁드렸습니다.

b.    국제본부에서 현재 2020 모임을 위하여 모금을 하고 있습니다. 60,000불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넘치게 되어 자녀들과 선생님들의 여행비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두손을 부탁드립니다.  

c.     탐방 여행비는 연령에 따라서 다르게 다음과 같이 책정이 되었습니다.

§  2 ~ 7   :  $50.00 (어른 2명과 같은 방 이용조건)

§  8 ~ 16   :  $400.00 (어른 2명과 같은 방 이용, 엑스트라 침대제공)

§  16세 이상 : 어른과 동일한 $620.00    

§  한 방에 어른 2, 아동 2명 이상 투숙시에는 별로 문의를 바랍니다.

 

2월 자녀 모임을 위한 문의 사항

1.    자녀들에게 꼭 해 주었으면 하는 것이 있다면

2.    자녀들에게 꼭 경험해 주고 싶은 것이 있다면

3.    자녀들에게 꼭 주고 싶은 선물이 있다면

4.    엠케이들을 위하여 본부에 제안할 사항이 있다면

5.    위의 사항을 이메일 (seedexecdirector@gmail.com)으로 연락을 주시기 바랍니다

 

하늘의 평강이 늘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2019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