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Today

일본 최윤석 신경희 선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시드선교회 작성일21-01-11 07:10 조회297회 댓글0건

본문

샬롬!

새해를 주신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모든 동역자님들에게 새해에도 우리를 선하게 인도하시며 보호하시며 필요한 은혜를 내려 주시는 하나님의 은혜가 풍성하게 임하시길 기도드립니다.

일본은 이번주부터 코로나의 상황이 악화되어 긴급사태 선언을 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제가 있는 도쿄의 상황도 연일 2000명이 넘고 있습니다. 계속되는 코로나로 인해 모두 힘든 시간들을 보내고 있지만 소망되신 하나님을 앙망하며 나아가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 가운데에서 우리를 부르신 하나님의 뜻을 따라 우리의 길을 인도해 주시길 원하며 또한 믿음으로 온전히 따라가는 은혜 주시길 소원합니다.

작년 한 해에도 정말 여러모양으로 동역해 주시고, 위로와 격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우리 아버지 하나님께서 기억하시고 은혜로 갚아 주시길 기도드리며 올 한 해도 계속 부족한 저희들을 위해 이 땅을 위해 기도해 주시길 부탁드립니다.

주 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들의 가정과 일터와 교회에 하나님이 주시는 평안이 늘 함께하여 주시길 기도드립니다.

0

*요로코부 교회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

0

1.   크리스마스 예배를  은혜 가운데  마쳤습니다 

5명의 영혼을 위해 기도했는데 3명의 영혼이 와서 함께 예배드렸습니다 .어떤 상황속에서도 주의 복음을 온전히 선포하는 교회되기를 기도하며 이번에 온 영혼들이 교회에 잘 정착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특히 왕상이 마음이 많이 열려 있는데 코로나 상황속에서도 교회에 계속 올 수 있게 기도부탁드립니다 . 특히 감사한 것은 코로나의 상황이 길어지며 지쳐 있는 상황속에서 다니엘 20 일 기도를 통해 영적으로 하나되어 기도할 수 있음에 감사했고 모두 건강하게 1년을 마칠 수 있음에 감사했습니다 .

0

2.   칵상이  세례를  받았습니다.

1월선교편지그동안 신경희 선교사와 성경공부를 계속 해 왔는데 1월3일 주일예배때 세례를 받는 은혜가 있었습니다. 칵상은 이번주에 대학원진학을 위해 미국으로 출국합니다. 미국에서의 삶을 위해 교회연결과 신앙생활을 위해 함께 기도하고 축복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올 첫 예배에 한 영혼이 세례받는 은혜 주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

0

0

3.   1:1 기도회를  진행합니다

올해 요로코부교회는 시편 25 편「 주를 바라는 자」로의 삶을 위해 기도하며 나아가려합니다. 그 첫번째로 1월달은 올 한 해의 삶과 1월 한달을 놓고 1:1 기도회를 합니다. 1:1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을 바라며 사는 삶을 위해 함께 기도할 때 [시25:4 여호와여 주의 도를 내게 보이시고 주의 길을 내게 가르치소서], 주님의 인도하심과 함께 하시는 은혜가 넘치길 기도해 주십시오 .

0

4.   이렇게  기도해  주십시오.

가. 코로나 속에서도 예배를 지키시고 성도들이 주를 바라는 믿음안에 성숙하는 은혜 주소서.

나. 중국인, 한국인, 일본인 리더가 세워져서 3개의 셀로 나눠져 세워지게 하소서.

다. 1:1기도회를 통해 하나님의 인도하심과 깊은 영적교제의 은혜 주소서.

라. 코로나 상황가운데 전도의 문을 열어주시고 믿음으로 도전하게 하소서.

마. 1 -3월에 시험보는 수험생들의 진로를 인도하여 주소서. ( 희아,왕상,카메이상)

바. 코로나로 인해 새로운 회사를 찾아야하는 초상이 이 환경을 통해 하나님을 의지하며 남편인 코상과 함께 믿음안에 성장하는 은혜의 기회되게 하소서 .

0

*가족소식

*희아가 2월10 일,21 ,21일 고등학교 입시를 위한 시험을 봅니다.

하나님께서 선하게 인도하여주시고 열심히 공부에 집중할 수 있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에녹, 수아는 여전히 온라인 수업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강과 믿음을 지켜 주시어 주님을 의지하는 법을 배우는 은혜 주시길 원합니다 .

0

후원 정보 및 연락처

후원 계좌 KEB하나은행 990-094155-052 SEED 최윤석
주소 〒169-0073東京都新宿区百人町3-30-2-806
전화 8190-9153-1614  인터넷전화 070-4644-6471
Email kyungheeai@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