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ED Today

일본, 최윤석 / 신경희 선교사

페이지 정보

작성자 SEED선교회 작성일21-11-08 10:06 조회39회 댓글0건

본문


최윤석, 신경희 선교사 11월 선교편지 드립니다

샬롬!

선한 목자 되신 하나님을 찬양합니다. 우리의 모든 필요를 채우시고 험한 골짜기 가운데에서도 동행하여주시는 하나님으로 인하여 힘을 얻습니다. 주안에서 사랑하는 동역자님의 11월의 삶이 목자 되신 주님으로 인해 늘 평안 하시길 기도 드립니다.

항상 변함없는 그리스도의 사랑으로 일본의 영혼을 위해 저희를 위해 함께해 주셔 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10월 들어 도쿄는 코로나 확진자가 줄어 들어 이제는 50명 이하가 되었습니다. 원인은 알 수 없지만 하나님께 감사드리고 있습니다. 10월에는 새로운 총리와 중의원이 선출 되었고 코로나 후의 시대를 이끌어가게 될 것입니다. 많은 변화의 시기에 하나님께서 이들을 사용하시어 이 땅에 하나님의 구원의 새 일을 이루어 갈 것을 믿으며 그리스도의 새 일꾼을 일으켜 주시길 소원합니다.

*요로코부 교회의 사역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1. 11월의 모임을 지켜 주시고 은혜 주소서.

10월까지 교회 성도들 거의 모두가 백신 2차 접종을 마쳤습니다. 그동안 한명도 코로나에 걸리지 않았고 가족들도 안전하게 지켜주신 하나님께 감사합니다. 이제 11월에는 저희 집으로 성도들을 초대하고 적극적으로 모임을 가지려고 합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보호 하심속에 그동안 코로나로 인해 힘들었던 모든 마음들이 회복되고 믿음 안에 하나되어 12월 크리스마스 예배에 담대하게 전도할 수 있게 되길 기도하고 있습니다. 이 시기에 준비된 영혼을 위해 더욱 주안에서 사랑으로 하나되어 복음을 증거하는 공동체 되게 기도해 주십시오.

2. 11월 감사예배 (11/21)에 애찬의 시간을 가집니다.

거의 2년간 함께 식사하며 교제하지 못하였는데 이번에 하나님께 감사예배를 드리며 형제들과 주위의 감사를 나누고 싶은 분들을 불러 함께 교제하며 식사하는 시간을 가지려고 합니다. 하나님께서 감사예배를 축복하여 주셔서 주를 향한 온전한 감사의 제사가 드려지고 성도들간에 풍성한 사랑의 교제가 일어나 위로와 격려의 시간이 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3. 내년을 준비하는 형제들을 위해 기도해 주십시오.

올해 졸업하는 코형제는 논문과 내년 사업준비로,에녹이는 논문 준비와 대학원 준비로또한 내년 1월부터 본격적으로 시작되는 취업활동을 위해 히로아끼형제와 수아도 앞으로의 진로를 위해 중요한 시간들을 보내게됩니다. 하나님께서 이 모든 과정 중에 함께 하시고 필요한 모든 것을 더하시고 인도해 주시도록 기도해주십시오.

4.중보기도 해주세요.

1. 호자매, 후자매를 하나님께서 만나 주시고 교회에 잘 정착하게 하여 주소서.

2. 캠퍼스의 전도의 문을 새롭게 열어 주시고, 하나님께서 연결해 주신 영혼들을 구원으로 인도해 주소서
(마상, 린상, 하이신짱, 카토상, 메구미상, 왕상)

3. 12월에 초자매, 후자매, 호자매가 세례를 받게 해주소서.

4. 나오미자매, 에녹형제, 히로아끼형제, 수아자매, 코형제가 리더로 헌신되고 영적으로 성장하게 하소서.

*가족소식

* 가족 모두 무사히 백신2차 접종까지 마쳤습니다. 기도 감사 드립니다.

* 11월에 수아는 그동안 코로나로 하지 못한 실습이 시작됩니다. 에녹이도 논문 준비로 바쁘게 지내고 있습니다. 저와 신경희선교사가 성령충만하고 육적으로도 강건하도록 기도해 주십시오.


* 최윤석, 신경희 선교사의 선교사역 후원안내 (늘 감사드립니다.)

후원구좌 KEB하나은행 990-094155-052   SEED 최윤석

〒169-0073 東京都新宿 区百人町 3-30-2-806 인터넷전화 070-4644-6471

핸드폰8190-9153-1614Email   kyungheeai@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