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pport

세상을 변혁하는 사역에 재정 후원자

자신의 소유로 예수님을 섬긴 여인들(눅 8:3)과 같이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를 세우는 사역에 후원할 수 있습니다. SEED 선교회는 믿음선교(Faith Mission) 즉 “하나님의 사역을 바르게 하면 하나님께서 공급하신다”의 원칙을 믿습니다. 여러분의 헌금은 선교본부 사역, 전략적인 프로젝트와 선교사들의 사역에 전적으로 사용 됩니다. 여러분의 정성이 담긴 헌금은 선교사를 동원하고 훈련하여 파송 하여 복음을 모든 민족에게 전하며 교회를 세우고 현지 지도자를 양성하는 SEED 선교회의 사역이 주님 오실 때까지 중단없이 계속될 것입니다.



SEED International
   Check는 Payable to 'SEED International'만 쓰시고, 메모란에 본부후원을 씁니다.  

   주소 : 13092 Major Brown Dr. Sperryville, VA 22740 USA 

   문의 : seedexecdirector@gmail.com / 1-540-547-2050

 


SEED USA

1. 수표

수표 Pay to the Order of에 SEED USA, 메모(memo)에 후원선교사 이름을 적어서 SEED USA P.O. Box 847 La Mirada, CA 90637로 보내시면 됩니다.


2. 은행으로 송금

송금 수취인(a recipient of a remittance) 정보를 참고하시면 됩니다. (송금 수취인 정보- 여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됩니다.)
주의 사항: Direct Deposit 을 하면 누가 누구를 위해 deposit했는지 은행 statement에 나타나지 않기 때문에 이메일이나 전화로 SEED 본부에 후원자 이름, 송금날짜, 액수, 후원하는 선교사 이름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3. Credit Card

보내 드리는 후원 허락서를 작성하셔서 우편이나 스캔 또는 사진을 찍으셔서 이메일로 보내주시면 됩니다. (후원 허락서 - 여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됩니다.)


4. ACH Direct Deposit

매달 자동으로 인출되는 방법을 원하실 경우에는 자동인출 기부 허락서를 작성하시고
수표에 Voided(Voided Check)라고 쓰셔서 함께 우편이나 이메일로 보내시면 됩니다.
(자동인출 기부 허락서 - 여기를 클릭하시면 다운로드됩니다.)


5. Zelle

후원자의 온라인 뱅크(Bank of America, Chase, City, Wells Fargo 등 30 Major Banks in the States)를 통해서 송금하실 수 있습니다. SEED USA 이메일(seedfinance@gmail.com)을 입력하시고 메모(memo or notes)에 후원하시는 선교사 이름을 적으시고, 후원자의 주소를 기입해 주시면 영수증을 보내 드립니다.


6. 온라인 후원





SEED Canada

1. 선교사, 본부, 목적 및 기타 후원

   A. Check로 후원하실 경우

     - Check의 메모란, 또는 별지에 대상을 기재합니다.

    (예: 000선교사, 본부, 구제, 00프로제트, 이사비, 기타)

     - 여러 장의 Check를 사용한 정기적 후원 경우,

    기입된 해당 날짜에 후원금을 처리합니다 (Post-dated)

    - Payable to 란에 ‘SEED Canada’를 기재합니다.

    - Check 보내실 주소

     SEED Canada, 12969 Crescent Road.

     Surrey, BC V4P 1J8


   B. 구좌이체 및 송금으로 후원하실 경우

   * 송금전에 해당 본부로 송금에 대한 정보를 주십시오

     - Beneficiary Name (SEED Canada)

     - Bank Name (TD Canada Trust)

     - Bank Institution No. (004), Bank Transit No. (13052)

     - Account No. (5214609), Swift Code (TDOMCATTTOR)


   C. E-Transfer 사용 시

     이메일 to admin.seedcanada@gmail.com


   D. 크레딧, 자동이체 시

    www.canadahelps.org에서 ‘I want to give to’란에 ‘SEED International Mission of Canada’를 입력하시고, ‘Donate Now’ 혹은 ‘Donate Monthly’를 선택하여, 진행



2. 기도 후원

   매주 월요일 오후 6:30-8:30에 중보기도모임이 밴쿠버 새생명말씀사에서 있습니다.

   주소: # 109-4501 North Rd., Burnaby, BC V7S 4R7

   기타문의: 1-604-531-8848 / admin.seedcanada@gmail.com




SEED Korea
   후원안내



″″″″″″″″″″″″″″″″″″″″″″″″″″″″″″″″″″″″″″″″″″″″″″″″″″″″″″″″″″″″″″″″″″″″″″″″″″″″″″″″″″″″″″″″″″″″″″″″″″″″″″″″″″″″″″″″″″

● SBN 2218: SEED Blessing Network (SBN)은 SEED 국제본부 산하 미전도 종족 선교를 위한 전략적인 조직입니다. “네 씨(갈 3:16, 그리스도)로 말미암아 천하 만민이 복을 받으리라”(창 22:18)는 말씀에 근거하며 UUPG (미전도 미접촉 종족) 종족 가운데 최우선 대상 종족을 선정하여 이들에게 복음을 전하는 사역을 위하여 한 구좌에 $22.18을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전략적인 프로젝트 후원: SEED 선교사들이 현장에서 섬기는 대학교, 신학교, 특수학교 및 지도자를 양육하는 프로젝트를 지정하여 후원하실 수 있습니다.



● 이원상 목사 선교사 자녀 장학금: 2009년도에 시작한 SEED MK 장학금은 지난 10년동안 300여명에게 장학금을 수여하고 있습니다. 대학 및 대학원에 다니는 선교사 자녀들에게 매년 1회 $1,000을 장학금을 수여합니다.



● 교회 개척 후원:
Mission Village (안식년 및 은퇴 선교사관) 후원